[고스트버스터즈] 리부트 출연진, 개봉일 발표

Feb 14, 2015 heyheycafe 으로부터 'TV 연예 뉴스 매거진' 포럼이 포스트되었습니다.

  1. heyheycafe

    heyheycafe Moderator

    소니 픽처스의 <고스트버스터즈>(Ghostbusters) 리부트 출연진과 개봉일이 발표되었다.



    오리지널과는 달리 모두 여성으로 이루어지는 새로운 유령 사냥꾼들은 크리스틴 위그, 멜리사 맥카시, 레슬리 존스, 케이트 맥키넌이다. 그리고 개봉일은 북미 기준으로 2016년 7월 22일로 정해졌다.





    [​IMG](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) 크리스틴 위그, 멜리사 맥카시, 레슬리 존스, 케이트 맥키넌.​






    감독은 <내 여자친구의 결혼식>, <더 히트>, <스파이>의 폴 피그. 주연 위그와 맥카시 둘 다 감독의 전작에 출연하여 친숙한 얼굴이며, 존스와 맥키넌도 TV 코미디 시리즈 <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>로 잘 알려져 있다. 위그와 맥카시 역시 같은 프로그램 출신이다.



    이번 신작은 오랫동안 설왕설래했던 <고스트버스터즈 III>가 아니고 새로운 컨셉트로 만들어지는 리부트이다. 알려진 바에 따르면 코미디 요소를 배제하지 않으면서도, 오리지널보다 더 무서운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한다. 기존 설정을 모두 갈아엎고 원점에서 다시 시작하는 만큼 오리지널의 팬으로서 아쉬움이 없진 않지만, 새로운 세대에게는 새로운 유령 사냥꾼들의 활약이 필요하겠다.



    촬영은 올여름 뉴욕에서 시작될 예정이다.





    [​IMG](C) Sony Pictures​





    출처: 폴 피그 감독 트위터, <고스트버스터즈> 공식 페이스북





    [​IMG] [​IMG] [​IMG]
     

페이지 공유하기